기업 소개
운영 관리
바르다 김선생은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매장 관리 시스템으로,
가족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리
매장
운영 관리
바르다 김선생은 매장과
매장 관리자들의 역량을
끊임없이 테스트하고
데이터베이스화 시키고 있습니다.
분석한 자료를 통해
온/오프라인 관리 시스템과
접목하여 더욱 정확한 매장 운영
제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육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바르다 김선생에서는 교육&관리
시스템 구축 및 고객지향적
표준화 작업을 통해 가족점과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합니다
교육팀은 오픈 교육,서비스 교육 그리고
가족점의 수익 개선을 위한 서비스까지
체계적인 교육 운영 시스템을 통해 가족점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통
지속적인
소통 프로그램
바르다 김선생에서는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본사와 가족점이 함께
동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감성 케어 프로그램 ‘바른 케어 서비스’
2. 소통 교육 프로그램 ‘바르게 한 바퀴’
3. 현장 지원 프로그램
4. 전국가맹점주협의회 월례 회의 ‘바른 상생 활동’